3. 생각하는 여유/5.세상에 산다는 것

성제준TV ~블루보틀을 마시는 당신에게..~유명한 브랜드를 즐기면서~ 이념은 평등을 추구하는 국민들에게 좋은 내용이 될 듯

언제나오복의향기 2019. 5. 14. 06:00


블루보틀을 마시는 당신에게..

         




게시일: 2019. 5. 4.

메일 : jaejunsung@naver.com
















UltraSupra

The boneheaded Korean commies should all move to North Korea,
instead of enjoying all the goodies of capitalism in South Korea.
고기토끼
이분 영상 볼때마다 부족한 자신을 느낍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율군과 융이
저는 따라 할수도 없는 입담과 상식과 지식을 가지고 계시네요.
저보다 어리신데 말씀하시는거 듣다보면 무식한 저를 반성하게 됩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솔거
누구보다도 반일 반미를 외치면서 ...
블루보틀에서 줄을서며...
한손에는 아이폰...스타벅스는 입에 달고살고...
일본여행이라면 눈깔이뒤집히는 그년들과 그쪽사람들...역겹다
R A. Tiger
나는 성제준 티비를 즐겨보는데 초기부터 봐았고 요즘 구독자수 느는것도 즐겨 본다...
국민들 대가리수가깨져가는 느낌이 온달까 ㅋㅋ
Selene Kim
돈은 좋아하지만 부자는 싫어하고
사촌이 땅 사면 배 아픈 이율배반적 국민성이 오늘의 정부를 만들었습니다
이원열
결국 사회주의를 선택하는 순간 자신이 누리던 모든 것을 읺어버린다.
그리고 사회주의자의 주장에는 모순이 많다라는 거지요!!! ???
니드호그
좌파들아 누릴거 실컷 누렸으면 이제 책임을 져야지?
우파들이 만들어 놓은 자유시장 그만 망치고 빨리 전향해라
리튜브
블루보틀앞에 대기는 잘도 타면서
넷상에선 대깨문짓 하는 사람들 꼭 있을것이다 생각했는데....?!
펙트보이스
오늘 주제는 너무 좋습니다.
유명한 브랜드를 즐기면서
이념은 평등을 추구하는 국민들에게 좋은 내용이 될 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경주 유
좌빨들은 소용없습니다
내가 선이니까 잔말 말라는 거니까요
다들 나잘난 맛에 살지만 내가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할 수는 있어야 하는데 정신병자 수준이에요
대한민국
중도와 좌빨들이여 이 자본주의스러움을 누리시게!!! 곧 없어질 수도...
라삐
너무도 당연하고 맞는말을 도대체 얼마나 더해야 빨간색 물이 빠질지...
대기업 싫고 부자들거 뺏어서 나눠주고 하자는 사람들
어제 롯데타워 불꽃쇼는 잼나게들 보셨죠?
그것도 못하게 막았어야죠
Junghyeok Yu
극좌주의자들에게 고대 그리스의 격언을 들려주고 싶네요,
"너 자신을 알라"
리버킹검
날카롭게 지적해서 찔리는 사회주의자 인간들 엄청 많겠다..
책을 읽지 않는게 아니라 애써 부정 하는거죠..
(탐욕에 찌들었기 때문에)그런데 과연 극성 대깨문들이 이해를 할수 있을지??
병환 김
이런 가벼운 주제를 통한 영상 좋은거 같습니다
김언중
실버버튼이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오뚜기
쿠바간 유준열.이제훈
자본주의에서 누구보다 좋은 헤택 누리면서 마르크스 책을 끼고 살았다고 찬양하는 무뇌인~
주부예찬Ode_of_Mom
블루봐럴~ 일부러 이렇게 써봤어요.
미국 싫어하면서 미국식 발음만 좋아하고 맛 보다 디자인에 뿅가는 세상~
이제 파란통 들고 횡단보도 건널건가?
케장콘
실버버튼이 왔네요 구독자 10만명 축하드립니다
-------------------------------------



커피계의 애플,
'블루보틀'이 드디어 한국에 온다

파란병이 인상적인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Blue Bottle)'을 아시나요?

블루보틀의 성공 요인은
크게 2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1. 상식을 파괴한 커피

블루보틀은 쉽게 말해
'고급 커피'입니다.

우선 원두가 다릅니다.
블루보틀은 전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
(Specialty Coffee Association)에서
100점 중 80점 이상을 얻은,

최상위 원두를 가리키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입니다.



2. 단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사실 블루보틀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눈에 쏙 들어오는 '파란병 로고'입니다.

애플 못지 않게 심플하고
감각적인 BI(Brand Identity)
소비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렇게 단순한 디자인을 내세운 배경에는
오직 커피에만 집중하겠다는
단호한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 철학은
매장 인테리어에도 반영돼있는데요,

대다수의 카페가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과 반대로,

블루보틀 매장은 대개
연구실처럼 깨끗한 내부에
잡다한 집기 없이
미니멀하게 커피 기구만 비치하고 있습니다




국기에 대한 맹세-1974년


: 나는 자랑스런 태극기 앞에

자유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