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총선은 무효선언 ~
부정선거의 주범은 문재인~
이근형, 조작기술 / 결국 찾아냈다 [공병호TV]
게시일: 2020. 5. 7.
이근형, 조작기술 / 결국 찾아냈다~4.15 총선은 무효
#이근형#보정값#사전투표#조작
결국..더불어민주당 이근형 4.15 부정선거 조작기술을 찾아내다
1
2019.06~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장
2014.02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중앙선거여론조사공정심의위원회 위원
윈지코리아컨설팅 CEO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여러분의 나라사랑을 기다립니다. [공병호-제보센터]: gongjebo@gmail.com
줄기차게 힘을 모아 이 나라 바로 세웁시다.
공병호 선생 최고!
그럴 듯한 가설이지만, ‘근거없는 주장’ 이란 역공당허기 쉽겠어요. 제목이 너무 거창합니다.
유시민과도 통했을 것이다. 유시민은 180 표 압승(壓勝)을 혼자 점치듯이 말했으나, 이 자(者)는 반드시 속에 있는 것을 그냥 담아 두지 못하는 위인(爲人)이라, 틀림없이 여당(與黨) 선거 대책 고위 관련자들(이를테면, 양정철⦁이근형 등)로부터 뭔가 들었을 것이고, 그것을 말해 놓고 스스로 소스라쳐 놀랐을 테고, 그래서 무심코 나온 말이 '다시는 정치⦁선거 논평(論評)하는 일을 하지 않겠다'고 했것다!
이게 바로 '정황 증거'거리. 입이 가벼운 유시민이나, 명색(名色)이 깜냥에는 '작가'라고 자부(自負)하는 유명인(有名人)으로서 자존심(自尊心)이 있을 것이니, '180 표'가 우연히 나온 말이었겠는가? 유시민은 언젠가 털어 놓을지도 모른다. '공소시효'가 끝난 어느 시점(時點), 유시민은 늦게라도 '양심 고백'이란 것을 할 것이다, '작가'라는 자부심(自負心)을 계속 가지고 살고 싶을 테니까, 평생(平生)을 따라다니면서 자신(自身)을 괴롭하는 '양심' 문제 때문에라도!
진실을 찾아 다시하자
이런 방송들을 안보는것인가? 통합당에서 목소리 꽤나 냈던 낙선의원들---- 황교인 심재철 나경원 김진태 전희경 주광덕 오세훈 이언주-- 저는 이 사람들을 도무지 이해 할수가 없습니다.
이사람들은 조작이라는 자체를 믿지 않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알고는 있지만 다른 어떤 이해관계가 있는 걸까요?
저는 다른사람은 몰라도 저 8명만은 100% 당선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 사람들은 통합당에서 반드시 있어야만 될 사람들 이었기에 일부러 떨어뜨린 것이 눈에 확 들어오지 않나요? 저 사람들이 당선되면 골아픈건 민주당 이겠죠? 가장 목소리 높인 사람들 이었으니까요 근데 다 떨어졌습니다. 일부러 떨어뜨린 흔적이 너무도 많습니다. 이를테면 당일투표에서 이긴 사람이 많아요 그건 그사람이 통합당에서 그만큼 인기가 높았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떨어뜨릴 조작값이 어떻게 돼야 됩니까?
그만큼 큰폭으로 더 많은 표를 빼앗아서 상대에게 줘야 되겠죠? 대부분 그렇게 된것이 눈에 띄는 겁니다. 공병호TV 에 낙선후보별 조작값으로 계산한걸 보면 그걸 느끼게 됩니다. 조작질 한 인간들은 통합당의 저 8명의 후보는 반드시 떨어뜨려야 했습니다.
그럴려면 다소 무리한 조작을 해야만 가능 하겠지요 왜냐면 그들은 그래도 보수쪽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사람들 이었기 때문에 그만큼 유권자 중에 지지하는 사람들도 많았을 것으로 압니다. 그렇다면 많은 지지를 받은 만큼 비례해서 조작의 폭도 커야만 가능했을 것입니다. 저만 느끼는 것입니까? 제가 볼땐 저 8명은 사실 전부 당선이 되었습니다. 고의적으로 낙선 시킨 것입니다.
근데 세계 통계학 박사들과와 부정선거에 대한 최고 권위자인 월터 미베인 교수까지 나서서 2020 Korea 총선은 사기다. 라는 논문까지 발표했는데도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고 꿀먹은 벙어리들처럼 왜? 저러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사실상 민경욱 의원에 대해서 별 관심도 없었습니다. 근데 부정선거 파헤칠려고 고군분투 하는걸 보고 정말 영웅으로 보였습니다.
누가 정상이고 누가 비정상 입니까? 이쯤되면 반드시 무슨 이해관계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예컨데 금전관계가 있던가? 또다른 뭔가가 있지 않고서야 어떻게 저럴수가 있습니까? 도저히 이해 불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