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가 없고서야, 어떻게 이렇게 할 수 있나 / 이준석의 미심쩍은 행적 / 문재인 통 비판을 눈에 씻고도 찾을 수 없었다 / 온통 미스터리 [공병호TV]
공병호TV 2022. 7. 3.
모두 짜고하는 행동~힌갓 쇼를 하며
모두가 다 알면서,
모두가 모르는척 행동하고 있다
언론. 더불당. 국민의힘. 국민들 이준석 자신도 알면서
미친척.. 미친척~
이재명을 추종하거나 이준석을 추종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사실을 보지 않는 사람들이라는 것. 수없는 사실과 빼박 증거가 나와도 부정하고 그걸 아예 보지도 듣지도 않는 사람들. 수 없는 실정과 자질없는 대통령과 웃기지도 않는 영부인 짓을 했음에도 문재인을 따르는 인간들. 이재명과 이준석은 이 두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 공통점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는 것 같지만 저는 아주 깊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사람의 중심은 부정선거가 핵심입니다. 두가지 공통점의 핵심 분모입니다. 사실을 보지 않는 특징과 총책인 문재인을 공격하지 특징. 공통은 부정선거입니다. 두 사람은 부정선거가 자기들을 지켜 줄거라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게 대선에서 일부 계산이 틀려서 두사람 입장에서는 심각해진 듯 합니다.
운동권인 반국가 세력들이 핵심을 장악한 우리나라 특성상 중앙선관위도 예외가 아니어서 당분간 운동권 정치 세력인 민주당을 위해서 장기적으로 부정선거를 할 것 같습니다. 장악한 사람의 숫자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이념화 된 몇 사람이면 충분합니다. 이는 제가 나름 확신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주사파는 목적을 위해서 수단은 모든 것을 동원합니다.
부정선거 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할겁니다. 87년도 이후부터 우리나라는 발전은 해왔지만 서서히 안에서부터 썩었습니다. 최고 마지막이 부정선거 인 듯 합니다. 더욱 문제는 그걸 모르거나 정당화 하고 있다는 것.
배신자들을 처단안하면 혁신이란 절대 없다는걸 명심. 명심 절대 명심하길 국민이 바란다.
민경욱==지금껏 이준석의 행동 정리
이준석 절대 문재인 욕 안한다.
노회찬 상가에 가서 눈물 흘리고
전두환 상가에는 나타나지도 않아~
이준석의 모든 행동이 우리쪽은 비난하면서,
적과 싸우라고 장수로 뽑았는데 적에게는 침묵만 지키네.
모두 짜고하는 행동~힌갓 쇼를 하며
모두가 다 알면서,
모두가 모르는척 행동하고 있다
언론. 더불당. 국민의힘. 국민들 이준석 자신도 알면서
미친척.. 미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