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만원박사님! 강의잘들었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또기대하며 ㅡㅡ.감사합
지만원TV] 제73화 트럼프 불개입선언
존 볼턴 방한~조병옥 박사의 4.3증언-~일제 식민지 전후의 역사
2019.7.24 실시간 스트리밍: 13시간 전
518 그들은 지금 어디에
학습영상 자세히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aJcJe...
http://www.systemclub.co.kr/ 시스템클럽 지만원 박사
천의병11분 전
윤 치호 일기 1890년 5월(2권 P72-23)
자, 내가 알고 있는 한 오늘의 조선이 선택할 길은 다섯이다.
첫째 , 평화적 자기개혁
잘 훈련된 군대조직, 정부개조, 아무 짝에도 쓸데 없는 하급관리들의 전면적 소탕, 언론의자유, 교육, 이런 것들이 이러한 개혁을 위해 필요한 몇가지 조치이다.
그러나 민비와 그 일당의 이기심 때문에, 그리고 고종에게 훌륭한 신하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개혁이 조선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 할 수 없다!
둘째, 내부 혁명
현존하는 모든 악습과 무의미한 관습을 청산하고 그리고 견고하고 개명된 터 위에 새 정부를 세우려는 현명하고 강건한 정신을 가진 이들에 의해 수행되어야한다.
그러나 외세가 있고 또한 그들이 이권에 개입할 것이기에 나에게는 이러한 건전한 혁명이 일어날 것이라는 희망이 없다.
이 두 가지가 최선의 선택이다. 그러나 일어날 가능성이 희박하기 때문에 우리는 최악이지만 가능한 선택을 모색하게 된다.
셋째, 현 상황의 지속
정부는 허약하고 억압적이며, 잔학할 뿐만 아니라 포악하며, 인민은 무지하고 미신을 쫓을 뿐만아니라 빈곤하여 고통에 빠진 상황,
그래서 민족은 수치와 치욕을 당하다 서서히 죽어 가는 상황, 이러한 상황의 지속이다.
넷째, 중국에 속박되는 것
이것은 조선이 갈 아주 실현 가능성이 높은 운명이다. 이러한 사태가 일어나는 그 순간 조선은 비통하리라. 만약 이렇게 된다면,
이것은 마지막 선택보다 더 나쁠 것이다.
다섯째, 영국이나 러시아의 지배
분명히 셋째, 넷째보다 이것이 훨씬 나은 선택이다. 영국이나 러시아 지배 아래 인민은 인민으로서 많은 부분 고통이 제거된
상황을 맞을 것이고 여러 이득을 향유하게
될것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여러 정황을
보건대 나는 러시아의 지배보다는 영국의 지배를 더 좋게 여긴다.
이 마지막 선택을 바라는 나는
자포자기적이다. 그러나 처음 두 가지는 일어날 가능성이 없고 그 다음 두 가지는 견뎌낼 수가 없다.
역시 지만원박사님. The Great Dr. Jee!!
Way to go!!!
강철군화 저자 잭 런던의 " 조선사람 엿보기" 에서
"한국인들은 이미 그들을 점령하여 지금은 주인의 눈으로 그들을 바라보는 그들의 샹전인'왜놈'들을 몸집으로 훨씬 능가하는 근육이 발달된 건장한 민족이다.
그러나 한국인들에게는 기개가 없다. 한국인에겐 일본인을 훌륭한 군인으로 만들어주는 그러한 맹렬함이 없다. 한국인들은 섬세한 용모를 갖고있다.
그러한 중요한 것이 빠져 있는데 그것은 힘이다. 더 씩씩한 인종과 비교해보면 한국인은 매가리가 없고 여성스럽다. 예전에는 용맹을 덜쳤지만
수세기에 걸친 집권층의 부패로 인하여 점차적으로 용맹성을 잃어버리게 된것이다.
정말로 한국인은 지구상의 그 어떤 민족 중에서도 의지와 진취성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가장 비능률적인 민족이다. 그 중에서도 딱 한가지 뛰어난 점이 있다면 그것은 짐을 지는 것이다. 짐 끄는 동물처럼 완벽하게 일을 해낸다."
"한국인은 겁이 많다. 행동에 대한 두려움이 게으른 취미를 낳았다고 볼 수가 있다. "
" 나는 한국인이 얼마나 비능률적이며 무능력한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기 위하여 평법하기 이르 데 없는 이 사건의 전말을 이야기한 것이다. ........그들은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 배우려고도 하지 않으며 관심도 없다.
" 한국인들을 죽이고 싶은 욕구이고, 또 하나는 자살하고 싶은 욕구이다. 개인적으로 나라면 첫번째 선택을 했을 것이다. 지금은 면역이 되어서 여행을 계속하기에 충분한 이성을 가지고 있다.
( 러일전쟁종군기자 잭 런던 , 공산주의자 ( 강철군화 저자, ) 의 "조선사람엿보기" 1904년 3월 5일 평양, p 37-48
우리는 8월22일 서초동 법원에서 10시에 다 만납시다
----------------------------
우리나라에서 제일 젊게 사시는 분인 것 같아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마인드, 정말 본받고 싶습니다.
존경하옵는 지만원 박사님,
구한말기, 소위 조선의 선각자는 이승만 박사님이고, 현재 대한민국의 선각자는 지만원 박사님입니다.
박사님의 진심이 이 한반도에 널리 퍼지는 날을 기다립니다.
고맙습니다. 강녕하십시오. ^^
4.3.사건과, 5.18. 만행은 대구, 여수,
똑같내요.. 일본을 원망하지말고?
같은 민족을. 이념에. 미친. 공산당은
죽여도 잔인무도하개 죽인걸보니
하늘도. 저들을 용서하지 않을것같습니다.
미개한 국가를 인간으로 만들어 줬네요!! 부모님들 일본사람 나쁘게 얘기하는 어른들없어요.!!
1
2 존 볼턴 방한
3
4
5 조병옥 박사의 4.3증언
6
7
8
9
5.18선동과 반일선동
이병도 -반일교육
10
11
12
13
14
15
16-1
16-2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
중국 폭격기, 러시아 폭격기-독도영공 무단 침범
한국전투기 경고사격
28
29
30
31
32
33
34
국기에 대한 맹세-1974년
: 나는 자랑스런 태극기 앞에
자유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