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부회장 법정구속 2년 6개월 - 건드려서 좋을 것 없다
- 대구 용한 무당 점집 추천 후기 청룡암 보결
굿엔트 2021. 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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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가 정상이 아닙니다.
변해가는 세계경제에 오너가 있어야 경영이 빨리 빨리 돌아가지~~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세상에 해도 해도 너무 하네~~삼성 없는 대한민국이 있을수나 있나~~참담하다~~
삼성에서 일년에 나라에 내고있는세금이 얼마인줄 아십니까 .그직원 현장직원 들이 내는 세금 어마어마 합니다.문 측근중에 유난히 삼성에 칼을 휘둘러 산산조각내려 거품을 물고있는자 있죠. 김씨라고
삼성맨들 다 짤라라 삼성을없애라 직원들을 바꿔라 주인도모르는파렴치한직원들다 내 보내고 갈아치워라충성하는 삼성맨만 뽑아라
법이 구속하는데..대통령이 뭔 권한.. 삼성 안타깝다 ㅠㅠ 쓸모 없는짓..정말 바로 잡을거는 안잡고 ..곧 풀리시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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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용(李在鎔) 출생 1968년 6월 23일 (52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거주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성별 남성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학력 서울대학교 동양사학 학사
게이오기주쿠 대학 대학원 경영학 석사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박사 수료
직업 기업인 소속 삼성전자 (회장 권한대행 겸 부회장)
종교 원불교
부모 아버지 이건희, 어머니 홍라희
형제 1남 3녀 중 장남
자녀 아들 이지호, 딸 이원주 대한민국의 기업인이다.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의 아들로,
2012년부터 삼성전자 부회장이자
2017년에는 그룹을 대표하는 동일인이 되었다.
2020년 10월 25일 이건희가 사망하자 삼성그룹과 삼성전자 회장 권한대행직에 취임했다.
1968년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경기초등학교, 청운중학교, 경복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게이오기주쿠 대학 대학원, 하버드대학교 경영대학원 등을 졸업하였다.
1998년 6월에 대상그룹 명예회장 임창욱의 장녀 임세령과 결혼하였고 임세령과의 사이에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두었다.
임세령이 2009년 2월 12일에 '소송이혼' 절차를 밟았으나 이후 이 소송을 취하하고
2009년 2월 18일 조정이혼으로 이혼이 완료되면서 '합의이혼'으로 마무리되었다.
1992년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후 1995년 일본 게이오기주쿠 대학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고
2001년 미국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DBA) 과정을 수료했다.
1991년 삼성전자에 입사를 하였고 회사 임원으로 있으면서 미국과 일본에서 대학원 과정을 유학하고 돌아와
2001년 삼성전자 경영기획팀 상무보로 승진했고
2년 뒤인 2003년 삼성전자 경영기획팀 상무로 승진을 했으며
4년 뒤인 2007년 전무로 승진하면서 경영진으로 편입하였다.
대한민국 내에서 벤처 사업 창업이 활발하던 1990년대 말 재벌 3세로서 인터넷 사업 분야를 통해 처음으로 전면에 나섰었고
2000년 'e삼성'을 이끌었지만 실패한 바 있다.
삼성전자 경영기획팀 상무보(2001년),
삼성이건희회장장학재단 이사(2002년),
삼성전자 경영기획팀 상무(2003년),
S-LCD 등기이사(2004년), 삼성전자 경영기획팀 전무(2007년),
삼성전자 부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2009년),
삼성전자 사장(2010년),
삼성전자 부회장(2012년) 등 여러 보직을 거쳤다.
2018년 제3차 남북정상회담 때 방북단 특별수행원으로 참여하였다.
2009년 서울시 한남동으로 옮기기 전 까지 거주했던 용산구 이태원 언덕길에 있는 단독주택 터와 마당 등 총 5개 필지(대지면적 1646.9㎡)를 2020년 4월 8일에 동생 이서현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전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장)에게 247억3580만5천원에 현금을 받고 매각했다.
해당 부지에 있던 지하 1층~지상 2층, 건축 연면적 578.42㎡ 규모로 1992년에 매입한 단독 주택으로 2009년 한남동 단독주택으로 거주를 옮기면서 해당 주택 거주자는 불분명한 유치원 용도로 사용하면서 종합부동산세를 12년동안 납부하지 않았으며 2018년 11월 주택을 철거한 채 공터로 놔뒀다.
2019년 1월 1일 기준으로 자택 부지 개별 공시지가는 약 97억 611만 원이었으나 자택의 용도를 ‘노유자시설(영유아보육시설, 아동복지시설 등)’로 변경한 2007년 이후 12년간 공시지가 평가를 받지 않았고 용산구청 은 해당 자택을 유치원으로 보고 2018년까지 재산세를 부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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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원굿(祝願─) : 행운과 초복을 기원하는 재수굿 형태의 무속의례. 재수굿.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는 병자의 병을 낳게 하는 축원굿이 되기도 한다.
그리고 또한 씻김굿 중에 망자(亡者)를 위한 축원거리로 나오기도 한다.
그러나 축원굿이라고 하면 재수 축원굿을 의미하게 되고,
병을 낫게 하기 위한 축원굿은 병축원굿이라 하여 ‘병’자를 앞에 붙이고 있다.
그런데 재수굿으로서의 축원굿이 일반적인 인식인데도
서해안의 해주지역에서는 재수 축원굿이라 하여 병축원굿처럼 ‘재수’자를 관형사로 붙이는 경우도 있다.
또한 지역에 따라서는 같은 재수굿의 내용이라도 축원굿이라는 이름 대신 그대로 재수굿이라고 부르거나 성주굿이라고 부르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평안남도지방에서는 생전의 초복과 행운을 기원하기 위하여 하는 굿을 재수굿이라 하며,
강원도의 영동ㆍ영서 지역에서는 복과 재수를 기원하는 재수굿이나 도신굿을 성주굿 또는 축원굿이라 하고,
호남지방에서도 집안의 운수와 재수를 위하여 하는 굿을 성주굿이라고 한다.
이 축원굿은 한 개인을 축원하기 위한 굿이 되기도 하고, 또한 한 가정을 축원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마을 공동제의인 무(巫)굿에서도 마을의 번영과 재수를 기원하는 굿거리가 들어 있다.
동해안지역의 별신굿에서는 마을과 주민들의 재수와 수명장수를 기원하는 ‘일월(日月)맞이굿’이 있고,
남해안의 별신굿에서도 마을에 대한 축원굿으로 ‘판굿’이 있다.
그리고 서해안지역의 배연신굿과 대동굿에서도 ‘소당제석굿’이나 ‘제석굿’은 역시 복과 재수를 기원하는 굿거리이다.
한편, 호남의 해남지역에서 볼 수 있는 병축원굿은 한 가정에서 가족 중에 병을 앓는 사람이 있을 경우 병이 낫기를 축원하는 굿이다.
무굿 아닌 비손에서는 재수나 병축원 외에도 기자발원(祈子發願, 또는 三神祝願)이나 혼사축원 등 축원거리가 더욱 다양하게 나타난다.
축원굿의 내용은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다.
부정(不淨):재앙과 질병을 유발시키는 생리적·물리적 및 정신적·윤리적 더러움을 뜻하는 민간용어.
이와 유사한 말로 동티·살(煞)·추악(醜惡) 등이 있다.
부정은 재앙이나 질병을 직접 유발하기도 하고, 그와 함께 부정이 악귀를 자극하거나 신령의 노여움을 촉발함으로써 부정이 재앙이나 질병을 몰고 오는 것으로 민간신앙에서 믿어진다.
부정이 오염(汚染)이라면
그것은 당연히 정결함과 대립된다.
특히 굿판에서 이 ‘오염·정결’의 양분적 대립은 매우 중추적인 구실을 한다.
굿거리에 부정거리가 있듯이 굿의 성공 여부가 바로 이 양분적 대립의 조절에 걸려 있기 때문이다.
굿의 진행과정에서 신내림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든지,
혹은 공수가 쉽사리 얻어지지 않는다든지,
점괘가 잘 맞지 않는다든지 할 때, 그 원인을 무당들은 굿을 올리는 단골의 부정한 탓으로 돌리는 것이 상례이다.
그런가 하면 가정집의 제사에서도
부정을 피하고
정결함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지켜지고 있으니 한국인의 부정의식을 엿볼 수 있다.
한국민속신앙에서는 성(聖)과 속(俗)의 양분적 대립과 거의 같은 비중을 행사하는 것이 부정과 정결의 대립이라 하겠다. 그러나 성과 속이란 말이 추상적으로 인식할 수 있는 용어라고 한다면
민속 현장에서 실제로 구체적인 기능을 다하는 비율은 부정과 정결의 대립 쪽이 우세하다.
물리적으로 부정이란 더러운 물건 혹은 부패한 물건들과 깊이 관계가 있다.
거름이나 두엄이 부정이고 배설물이 부정인 것은 그 좋은 본보기다.
죽음(및 주검)이 부정인 까닭도 시신(송장)의 썩음과 무관하지 않다.
성행위가 부정으로 간주되는 이유도 같은 데서 찾을 수 있다.
그밖에도 이상야릇한 것, 비정상적인 몰골을 한 것 등도 부정의 대상이 된다.
한편, 정신적인 혹은 윤리적인 범주에 들 부정들의 속성을 두고도 더러움·부패·변형 등을 생리적·물리적 범주의 부정의 경우에서 유추할 수 있다. 더러움·부패·변형 등과 접촉하거나 그것들에 감염되면 재난이나 질병이 유발된다는 점 때문에 부정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된다.
피하고 멀리 하기만 하는 금기가 아니라 겁을 먹고 피하게 되는 것이 부정이기도 한 셈이다.
이 공포감은 더러움·부패·변형 등에 따르기 마련인 불쾌감이나 혐오감이 보다 더 적극화된 결과이다.
이 혐오감이나 불쾌감 때문에 부정은 일상생활에서 문제되는 아주 관습적인 속신(俗信)들과 부분적으로 겹치게 된다.
재수 없다고 믿고 있는 속신의 대상들로 불구자의 경우가 그 좋은 본보기이다.
각종 마을 굿들의 사례를 총체적으로 검토하게 되면 한국민속신앙의 테두리에 세 가지 큰 부정이 있음을 알게 된다.
곧 죽음·여성, 그리고 타처(또는 타인)이다.
죽음에 관한 부정의식은 죽음에 따르는 시신의 변색·경직·부란(썩어 문드러짐) 때문에 유발되기도 하지만, 달리 죽음으로 말미암은 공포감 때문에 유발되기도 한다.
살 가운데서도 상문(喪門)살, 곧 초상집에서 묻어 오는 살이 아주 무서운 것은 직접 이 공포감과 맺어져 있다.
사령공포의 바닥에는 부정인 죽음에 대한 공포감이 깔려 있다.
마을굿을 전후해서 죽는 사람이 있게 되면
굿이 연기 또는 취소되거나 아니면 초상이 굿이 끝난 뒤로 미루어지기도 한다.
여성에 대한 부정의식은 마을 굿 치르는 동안 일반적으로 엄격히 금기시 된다. 특히, 출산은 아주 심하게 통제된다.
이재용 부회장 법정구속~어찌될까?~한마디~대구 용한 무당 점집 청룡암 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