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생각하는 여유/1.책.시.독서

북한축구팀 150만달러 날릴판191031~10월15일 평양남북축구가 북한에 저주로 바뀐건가요~

언제나오복의향기 2019. 11. 3. 06:00

북한축구팀 150만달러 날릴판191031



게시일: 2019. 10. 31.

북한축구팀 AFC컵에 대한 외신들의 보도 분석입니다.
자율적구독후원 : 하나은행 : 106-910488-13707 (박*옥)


북한 평양~손흥민에게 폭력. 무관중. 무중계

-------------









정성산TV정성산

정성산TV정성산님이 고정함
10월15일 평양남북축구가 북한에 저주로 바뀐건가요?
피파와 아시아 축구연맹등 북한팀이 해외에서 취득하는 우승상금이 대북제재 위반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킴밀러
세계 대회를 고롷게 하면 그것은 당근 샘통 이다 꼴 좋다           
최명순
우리선수 절대 북한 선수들과 함께하면 안된다 살인마 밑에자란 자들이다 
이쁜월척
ㅋㅋㅋ 당연한거 지만 정은아 정신차리라,,  
최은숙
통쾌 명쾌 아주 기분 좋습니다 우리 축구선수들 한을 풀어주시네 감사합니다 이래서 빨갱이는 안돼 꼼수부리다 독이됐네 
Jangho Pan
뭐, 상하이에서 쿠알라룸푸르로 바뀐 게 이해는 가는데...
만약, 북한팀이 중국도 아닌 말레이시아니까... 북한 선수단 전원이 탈북하면 진짜 재미있겠다.           
김경자
큼. 감독님은 방송인 이니까 표정관리. 티남.     
박동이
독재정권은 스포츠정신이 없고 선동선전에만 열올리는것은 지옥의 집단이라는것을 말합니다
선옥정
북한은 나라라고 볼수도 없다 무관중 무취재 웃긴거들 아니야
김정은
그냥 레바논한테 우승 준우승 상금 둘다 줘버려라 ㅋㅋ           
김사랑
쎔통이다 ㅎㅎㅎㅎㅎㅎㅎ      
ddjj ss
김한솔이소식은없는거요?           
선옥정
예전 같으면 북한편 들었을텐데 이번엔 레바논 편 든다           
김길홍
당연한 조치입니다. 세계에 축구와 축구연맹을 무시하고 애들 막난이 짖을했으니 당연 조치라고 봅니다.     
taehoon_ Kim
아주 통쾌 합니다 ㅋㅋㅋ 정감독님 기분좋은소식 많이 전해주시라요~
j h :
인민들이여 일어나 돼지목을 따라 
문죄인
정감독님.수고하십니다          
Philip Kim
그래서 마음을 곱게 써야하는 것이다. 멧돼지야  
왕방울
헐~ 도티쉐끼 우리에서 거저 상차린것도 못먹네 자충수로 황~ 얼티쉐끼가 뭘 하는짓이 그렇치 AFC는 북한 우승해도 주지마라 남에나라 경기장 빌린거 갚고 가난한 레바논 선수들 우승해 받아가라 제발  
임마임마
감독님 KBS가 10월15 평양시합 방송비 선불로 내었다고 하는데 다시 받았는지?





국기에 대한 맹세-1974년


: 나는 자랑스런 태극기 앞에

자유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몸과 마음을 바쳐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